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지난주부터 자꾸 눈꺼플이 떨리고, 귀가 아파서 병원가는걸 미루었더니 손발까지 저려서 병원에 갔습니다.

병원에서 수면부족과 마그네슘부족이 원인이라고 하더군요..

선물받은 비타민제들하고, 밥만 잘 챙겨먹으면 이렇게 몸이 아프거나 하지는 않을줄 알았는데

갑자기 몸이 안좋아지니 당황스럽습니다.

<이렇게 많은 영양제가 있어도 하루 하나 골라서 먹는 중입니다 캬캬>

육체의 피로를 견디지 못하는 것 같아서 어제 하루는 마그네슘제먹고 친구와 함께 배드민턴을 한시간 가량 쳤네요. 그러다가 만난 분들과 배드민턴내기도 하고 제가 꼴찌한건 정말 서러운 일이긴하지만 모처럼만에 운동하니 기분이 정말 좋고, 몸도 나른해져서 집으로와 바로 뻗었습니다.

요즘 일한다는 핑계로 헬스장도 잘 가지 않고 했더니 몸에서 바로 반응이 와버리네요.

이제는 더이상 안되겠다 생각이들기도 하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려고 돈버는건데

이러다가 건강까지 망치겠다 생각이 들어서 좀더 열심히 일하고 건강관리에도 신경써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아직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오시지 않으시지만 가장먼저 건강챙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