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는 1주일만에 60만을 찍었는데 누구는 찍지도 못하니 이것 참 멍청한것 같아요..

진짜 답답한건, 단순한 페이스북 처럼 알고리즘이 간단한게 아니라

돈에및쳐서 경매를 붙인다고 하는 저들의 방식이 너무 싫더군요..

지난번에 무조건 강의 들을걸 하고 후회해도 이미 시간은 지나버렸죠..

문제속에 답이 있다고 했으니 저는 계속 공지를 살피고 해야하나봐요..

이거참 쉬운게 아니네요..

쉬울줄알았는데 정말 쉬운게 하나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공유이벤트는 안된다고하니 오늘 무조건 컨텐츠 10개 만들어서 채워넣고

이후에 더 컨텐츠 만들어서 꾸겨 넣었다가 쿠폰나오면 그때 터뜨릴준비해야겠죠

남은시간 4일 제가할수있는건 잠을 안자고서라도 해야하는것 그런것뿐



댓글